클래식한 티파니 디자인의 반지 보다는 타사키 세팅의 디자인이 맘에 들어 타사키 세팅의 디자인으로 골랐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그 중에 좋든 나쁘든 다이아몬드에 대한 모든 정보를 손님에게 공개를 해야했고
다이아몬드가 큰 건 맞춰봤는데 엄청 엄청 화려한 건 해본 적이 없어서 나중에 한 번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그래서 '메인이 잘 보이지 않아' 라거나 '메인이 죽네~;' 라고 느껴지신다면 다른 디자인을 고려해보아야 합니다.
다이아몬드를 향해 타고 넘어오는 부드러운 밴드의 라인, 그리고 각지지 않은 밴드의 도톰함.
제가 그냥 좋은 다이아몬드가 들어왔을 때 딱 본 건지는 모르겠지만 짙고 딥~한 느낌이 확실하게 보였고 컷팅도 굉장히 날카롭고 선명하게 잘 보였어요.
바이슐 원 인비저블 종로 다이아몬드반지는 일반적인 솔리테어링과는 확연하게 다릅니다. 디자인 뿐만 아니라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굉장히 높습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오래 낄 수 있고, 누가 보아도 고급스러우며, 고가의 부러움 대상이 될 수 있는 다이아몬드반지 입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 ??? 등록이 제한됩니다.
주얼리를 하면 항상 인터넷 검색으로 웹사이트를 주로 이용했었는데 작년에 결혼한 친구가 예물을 찾아보러 다니다가 정말 좋은 곳을 찾았다고 그렇게 그렇게 추천을 해서 속는셈치고 한 번 가본 곳이었는데 저도 너무 마음에 드는 거에요~!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제 차례를 기다리는 동안에도 소파 앞에 보면 캐럿을 미리 확인할 수 있거든요?
Comments on “Getting My 바이슐 To Work”